-
[내돈내산] 강릉 커피 맛집, 커피 내리는 버스 정류장리뷰/맛집 2022. 6. 7. 22:56반응형
- 강릉 커피 맛집인 커피 내리는 버스 정류장에 방문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.
- 결론적으로 정말 좋은 경험이었고, 강릉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쯤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커피 내리는 버스 정류장 카페 외관입니다. 정말로 버스 정류장 바로 근처에 있고, 카페 내부는 작은 협탁 6개 정도만 있을 정도로 작습니다.
카페에 들어서니 다양한 교육 수료증이 벽에 붙어있습니다. 반대쪽 벽에도 이만큼 또 있었습니다. 그만큼 커피를 향한 카페 사장님의 진심이 느껴졌습니다.
아메리카노와 플랫 화이트
- 아메리카노와 플랫 화이트를 주문했습니다. 아메리카노는 메뉴판의 설명처럼 묵직한 맛이었습니다. 스타벅스 커피처럼 탄 맛도 없었고, 그렇다고 대중적이지 않은 산미도 전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.
- 플랫 화이트는 정말 충격적인 맛이었습니다. 마시자마자 산뜻한 과일 향이 확 느껴집니다. 지금까지 마신 커피들에서는 이 정도로 강하게 느껴지지 않았는데 이건 마시자마자 확 느껴집니다. 커피로도 이런 향과 맛을 낼 수 있다는 것을 새롭게 알게 되었습니다.
작고 허름해 보이지만, 커피 맛만큼은 진짜였습니다. 강릉역 근처에 위치해 있으니 강릉에 방문해보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! 저도 다음에 강릉에 간다면 이곳 만큼은 다시 한 번 가보려 합니다.
반응형